한수원 6주년 이벤트 개최

한수원 홈페이지(www.khnp.co.kr)에는
지금 행운이 가득...
-창립 6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중, 푸짐한 경품 증정-

 한국수력원자력은 인터넷 홈페이지(www.khnp.co.kr)를 통해 지난달 28일부터 창립 6주년 사이버 홍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30일 까지 진행되는 한수원 창립 6주년 기념 이벤트는 ‘청소년 홍보 동영상 속에 숨어있는 퀴즈를 맞혀라!’와 ‘청소년 축하 꼬리말 달기 릴레이’로 인터넷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인터넷 회원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청소년 홍보 동영상 속에 숨어 있는 퀴즈를 맞혀라!’는 청소년 대상 원자력 홍보 동영상인 '세상의 빛이 되는 존재... 원자력'을 보고 문제의 답을 맞히면 된다.

LCD TV(42" Full HD), 최신 노트북 등 총 44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청소년 축하 꼬리말 달기 릴레이’는 인터넷 회원 중 청소년(만7-18세)만 참여가 가능하며 20명이 한 팀을 구성해 팀 메모장에 첫 주자가 한수원에 대한 바람과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면 20명의 팀원이 꼬리말을 연결해 미션을 완성하면 된다.

경품으로는 USB 메모리(2G)와 T-머니 교통카드 등 경품이 주어진다.


김관열 월성원자력 홍보부장은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한수원과 원자력 발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며 “원자력 발전 정보도 얻고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도 타고 일석이조의 기쁨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당첨자는 5월8일 한국수력원자력 인터넷 홈페이지(www.khnp.co.kr)에서 발표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