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하드ㆍ아이모리 이용 고객에게 경품 증정

'LG파워콤, LG데이콤이 풍성한 가정의 달 5월을 선물합니다!'

  
LG파워콤과 LG데이콤은 가정의 달을 맞아 웹하드와 아이모리, 엑스피드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사은 행사를 펼지고 있다.

  
LG데이콤(대표 박종응)은 이달 말까지 웹하드 콘텐츠샵 구매 고객 모두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권 문화상품권, 30만원 이상 구매 시 영화예매권 2매를 각각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에버랜드 3인 가족 자유이용권을 선물한다.


또 자사 디지털 사진인화 서비스 아이모리를 2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사진 액자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LG휘센 에어컨(1명)과 셀프태닝로션(10명), 사진 집계 세트(300명)를 증정한다.

 

아울러 아이모리 서비스를 통해 사진인화 신청을 처음으로 하는 고객에게는 11일부터 6월 말까지 사진을 무료배송 하는 것은 물론, 사진인화, 앨범북, 팬시 등 다양한 상품 중 본인에게 맞는 타입을 선택해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한경희 스팀청소기(3명)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자회사인 LG파워콤(대표 이정식)은 ‘엑스피드 가입하고 공짜로 차량 정비 받자’ 이벤트를 실시, 자사 초고속인터넷 가입 고객 대상으로 국내 최대 온라인 자동차 정비 백화점인 프리몰(www.premall.co.kr)을 이용할 수 있는 10만원 무료 정비권을 제공한다.


또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www.xpeed.com)를 통해 엑스피드에 가입하는 고객 전원에게 GS이숍 적립금(10만원), 캐논 복합기, 스팀청소기, 전자사전, 레이저프린터 등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엑스캔버스(1명), 벽걸이형 에어컨(1명), 캐논 카메라(1명), 내비게이션(3명), MP3플레이어(5명)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