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동호인 등 300여명 참가

‘제1회 국민생활체육 월성원자력본부장기 경주시 남녀 볼링대회(대회장 강익수 국민생활체육경주시볼링연합회장, 태성은 월성원자력본부장)’가 지난 2~3일 경주시 황성볼링경기장에서 경주지역의 볼링 동호인과 가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대회는 경주지역 스포츠 동호회의 활성화와 국민생활체육을 통한 활기찬 스포츠 문화 정착을 위해 개최된 것이다.

‘월성원자력기 경주시생활체육 축구대회’에 이어 월성원자력이 경주시 스포츠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주최한 두 번째 대회다.

이번 볼링대회는 경주지역 볼링 동호인들의 건강과 체력증진 및 스포츠를 통해 건전한 여가활동을 유도하기 위해 월성원자력이 주최하고 국민생활체육 경주시볼링연합회가 주관하며 경주시, 경주시생활체육협의회가 후원했다.

 


남, 여 개인전과 3인조 단체전으로 나눠 열린 이번 ‘제1회 국민생활체육 월성원자력본부장기 경주시 남여 볼링대회'는 64개 팀 192명이 참여해 남자부에서 시청클럽 소속의 최정수 씨가, 여자부에서 밀레니엄클럽 소속의 천덕자 씨가, 3인조 단체전은 안강의 드림 클럽(김해룡, 박진우, 조현상)이 각각 초대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태성은 월성원자력본부장은 “지역의 볼링 동호인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평소의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 선의의 경쟁을 통한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내년에는 더 많은 팀들이 참석해 볼링 동호인들의 만남의 장이 되는 좋은 대회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