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산전, 사원 자녀를 위한 IT 교육 캠프 운영

LS산전은 여름방학을 맞아 사원 자녀들이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IT 교육 캠프를 운영, 사원 가족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23일부터 25일까지 LS산전 청주 연수원에서 진행되고 있는 IT 교육 캠프는 파워포인트 활용 및 인터넷 정보검색, 홈페이지 제작 등 다채로운 IT 프로그램으로 사원 자녀들의 IT 능력을 크게 향상시켜줄 수 있는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또 공장 투어, 영화 관람 및 각종 레크리에이션 등 도심 속에서 지친 사원 자녀들의 심신을 풀어주고 뜻 깊은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순서들이 마련돼 있다.

 

이번 IT 교육 캠프는 초등학교 4~6학년 사원자녀 40여 명이 참가했으며 특히 이번 IT 교육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은 강사의 설명에 금세 컴퓨터를 익숙하게 다뤄 주위를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이번 교육 과정에 참가한 양서영(13)양은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어 3년째 이 교육 캠프에 참가하고 있다”며 “이처럼 즐거운 시간을 마련해 준 아빠 회사가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LS산전 관계자는 “IT 교육 캠프뿐만 아니라 영어교실, 어머니 컴퓨터 교실, 문화탐방 캠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여름ㆍ겨울 방학 때마다 기획해 운영하고 있다”면서 “이 같은 다양한 혜택 제공으로 사원 가족들에게 사랑받는 일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