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사다난했던 2007년을 뒤로 하고 희망찬 무자년(戊子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이 한 해를 시작하는 충만한 열정과 기쁨이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함께 깃들기를 기원하며, 아울러 지난 한 해 성원해 주신 고객 및 관련사 여러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07년은 KOPEC에 있어 의미 있는 한 해였습니다.

책임경영 체제를 구축하기 위한 조직 개편, 성과 관리 시스템 고도화, 경력 개발제도 설계, 장기경영 예측시스템 도입, 혁신 및 전략과제 관리 시스템 구축 등 창조경영을 하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였고, KOPEC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DREAM 2010' 계획을 수립하여 시행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KOPEC가족 2007 한마음대동제'를 개최하여 새로운 노경문화가 시작되었음을 만천하에 알렸습니다.

이러한 전사적인 경영혁신 노력에 대한 성과도 컸습니다.

‘2007 한국의 경영대상’, ‘2007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2007 사회공헌 기업대상’, ’대한민국 재미있는 일터상‘ 등을 수상하였고,  새로운 노경문화를 창조한 성과를 인정받아 ‘2007 노사문화 우수기업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차지하기도 하였습니다.

2008년 올 한 해도 KOPEC은 지속적인 경영 혁신과 기술 고도화 추진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기술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류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핵심 원천기술 확보를 포함하는 기술력 향상 및 신기술 개발, 환경 및 사업관리(PM/CM), 신ㆍ재생에너지, 유지보수(O&M) 사업 등 다양한 사업개발 및 해외시장 개척에 전력을 기울여 매출액 4300억원 달성, 유형기관 고객만족도 평가 1위 달성, 핵심기술 경쟁력 15% 제고, 그룹사 경영평가 1위 달성 등 '드림(DREAM) 2010'의 목표들을 기필코 달성해 내겠습니다.

올 한 해도 전력가족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무자년 한 해 뜻하신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