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중식당 ‘CHAI797’과 한우 전문점 ‘정육점’ 전 매장에서 사용

[이투뉴스] 종합에너지기업 삼천리그룹의 생활문화 사업을 담당하는 삼천리ENG 외식사업 부문(SL&C)이 모던 중식당 ‘CHAI797’과 한우 등심 전문점 정육점등 전국 18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통합 모바일 멤버십 에스온(S-ON)’을 런칭했다.

에스온(S-ON)’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가입 즉시 모바일 카드가 발급돼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www.slnc.co.kr)에서도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고 가입 후에는 전 매장에서 휴대폰 번호 제시만으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모든 회원에게는 가입 후 1년 동안 CHAI797과 정육점에서 이용 가능한 50만원 상당의 웰컴쿠폰북과 기념일 주류 쿠폰이 조건 없이 발급된다. 이와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에스온 포인트가 최대 0.3%까지 적립돼 모든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VIP, VVIP 등급 회원에게는 기념일 플라워 서비스, 프리미엄 코스 식사권, 프리미엄 메뉴로 구성된 50만원 상당의 쿠폰북 등을 추가로 제공하여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삼천리ENG 외식사업 부문(SL&C) 관계자는 에스온은 고객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런칭한 모바일 멤버십으로 웰컴쿠폰북, 포인트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을 모든 매장에서 쉽고 간편하게 누릴 수 있도록 만들었다앞으로도 고객이 CHAI797과 정육점에서 최상의 미식 경험과 서비스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천리ENG 외식사업 부문은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외식 기업으로 성장한다는 목표 아래 현재 모던 중식당 ‘CHAI797’과 한우 등심 전문점 정육점18개 매장을 국내에서 운영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CHAI797 여의도점과 역삼GFC점을 신규 오픈하며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