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식품 전문 디카브가 다이어트쉐이크 ‘리핏’ 세 가지 맛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리핏 오트밀 허니’, ‘리핏 레드빗스윗’, ‘리핏 더블딥초코’ 총 3종이다.

‘리핏’은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탄생한 체중조절식품이다. 개별포장으로 일상 속에서 언제 어디서나 우유, 두유와 섞으면 든든한 한 끼를 선사한다. 아침, 저녁 식사대용을 찾거나 다이어트 중 영양 손실을 걱정하는 중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해당 다이어트쉐이크에는 식이섬유와 비타민 8종(A, B1, B2, B6, C, E, 나이아신, 엽산), 칼슘, 철, 아연, 필수 아미노산 등이 적절히 배합돼 영양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한 치커리뿌리추출물분말, 가르시니아캄보지아껍질추출물, 와일드망고종자추출분말 등 체중조절을 위한 식물성 원료가 풍부하게 함유됐다. 따라서 몸에 필요한 영양을 보충하는 동시에 건강한 한끼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다.

귀리와 허니의 달콤 고소한 맛이 일품인 ‘리핏 오트밀허니’는 귀리 식이섬유, 볶음 귀리분말, 벌꿀혼합분말이 함유됐다. ‘리핏 레드빈스윗’은 볶음 팥분말이 들어가 담백한 맛을 이끌어낸다. 코코아분말, 초콜릿 혼합분말, 초코크런치로 만든 ‘리핏 더블딥초코’는 진하고 달콤한 초코맛으로 지루한 식이조절에 활력을 줄 수 있다.

디카브 관계자는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이해 반세기 전통 한미양행과 함께 굶지 않고 영양까지 보충할 수 있는 다이어트식품 ‘리핏’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리핏 출시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디카브는 이 외에도 다이어트팔레트 패키지 ‘더빼다홍’, ‘먹어보라’, ‘보고파랑’, ‘먹고노랑’을 출시한 바 있다. 디카브의 모든 다이어트식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