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CMO)이 리얼공감 로맨틱 코메디 연극 '연애하기 좋은 날' 초대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대한민국 남녀 모두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연애의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형식으로 재미있게 제작한 '연애하기 좋은 날'은 주인공 지후의 교통사고로 입원한 한 병원에서 우연히 전 여자친구와 같은 병실을 쓰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이 된다. 

같은 병실을 쓰는 전 여자친구가 기억상실증에 걸린 사실을 알게 된다. 자신이 어떤 남자친구였는지에 대한 호기심으로 그녀의 기억을 다시 되짚기 시작하던 도중에 그녀의 기억 속에 자신이 엄청난 쓰레기 남자친구였다는 것을 알게 되어 지후는 그녀의 기억을 조작하며 자신이 상당히 괜찮은 남자친구였다는 것을 알려주기 시작한다. 그후 얼마 지나지 않아 전 여자친구가 기억을 다시 되찾아 과거와 현재의 기억을 혼동하기 시작하면서 이야기가 전개가 되는데…

이번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연극 초대 이벤트 공연장소는 대학로 아티스탄홀이며, 당첨자 발표일은 7월9일이다. 이벤트 기간 내 신청자들 중 추천을 통해 연극 무료관람권 1인 2매 증정예정이며 초대일은 7월 12일 오후 7시 30분(5쌍1인2매), 7월 13일 오후 7시 30분, (5쌍1인2매)이다. 공연 당일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지참은 필수이며, 기타 이벤트 관련 유의사항은 바로연 공식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이벤트 관계자는 “현재 연애를 하거나 혹은 결혼을 계획하고 있는 대한민국 모든 미혼남녀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작품을 선정했다” 라며 “이 연극을 통해 새롭고 설레는 로맨스가 필요한 미혼남녀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2018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16강 진출을 기원하는 '바로 대~한민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경기 예상 결과(승/패/무)를 적어 신청하는 방식으로 경기결과를 맞추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또한 외로움에 힘들어하는 청춘남녀를 위한 리얼리티 러브라인 '바로시그널' 등 다양한 컨셉의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모든 이벤트 참여하는 방법은 바로연 공식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