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톰코리아에서 전개하는 2018 가장 핫하고 힙한 페스티벌 ‘스톰 뮤직 페스티벌 2018 in 부산’의 예매가 티켓링크에서 단독으로 오픈되었다.

오픈 전부터 아시아 최대 규모의 EDM 페스티벌이 한국에 상륙한다는 입소문에 화제가 되었던 스톰 뮤직 페스티벌은, 본격 티켓 예매 오픈 당시 사이트를 마비 시킬 정도의 파워력을 보였다.

2013년 상하이에서부터 시작된 본 페스티벌은 2017년 11개의 아시아, 오세아니아 국가에서 개최된 바 있었지만 한국에서는 이번 개최가 처음이다. 앞으로 동아시아를 중점으로 개최될 페스티벌이니만큼 부산에서의 개최는 대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라인업 역시 최정상 DJ와 K-POP 아티스트를 한데 만나볼 수 있으며, 동서양의 콜라보레이션을 즐길 수 있는 스페셜한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라인업은 현재 비공개이나 역대급 라인업이라는 소문이 돌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한 티켓은 GA석/GA PLUS석이 있으며 1일권과 3일권으로 나누어 가격에 차이를 두었다. 3일권을 구매할 경우 1일권을 세 장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페스티벌 관계자는 “페스티벌을 기다리는 많은 젊은이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을 것”이라고 이야기 하며, “Space Shuttle, Party planet 등 판타지한 아트워크와 페스티벌을 뛰어 넘는 연출의 공연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스톰 뮤직 페스티벌 2018 in 부산은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