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KBS2TV 생생정보통신’에서 자칫하면 어깨까지 통증이 올 수 있는 안면비대칭을 가정에 손 쉽게 자가 진단을 통해서 완화 시켜주는 꿀팁을 방영하였다.

이를 접한 시청자들은 수술로서 안면비대칭을 접근하기보다 자가 진단을 통해서 가정에서 쉽게 교정을 할 수 있어 놀라워 하고 있다. (주)위뷰티는 골근테라피 라는 테크닉을 만들어 내 손으로 직접 마사지 하여 교정이 가능한데, 위수영 대표가 직접 출연하여 그 동안 박사학위로 연구한 골근테라피의 원리를 직접 설명 하여 지난 6월 26일 ‘생생정보’에 출연하여 단 3분만에 비대칭인 얼굴을 대칭얼굴로 탈바꿈시켜 시청자들에게서 놀랍다는 반응을 얻었다.

기초해부학과 경락학을 기초 지식으로 골근 안면 비대칭 테라피를 하여 안면비대칭교정 하는 꿀팁을 받은 출연자들은 매우 놀라워 하는 반응이다.

위수영 대표는 “안면비대칭 자가 진단법으로 내 주변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일자 도구를 이용하면 되는데 가장 쉬운 방법은 일 하다가 볼펜으로, 식사 후 젓가락으로, 화장 하다가 가느다란 터치 붓으로 눈끝점의 기울기를 확인하고 이들 도구 코 중심에 놓고 좌우 얼굴 면적과 입술 길이를 확인하면 본인의 비대칭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목을 중심으로 좌우 어깨 높이가 다를 경우에도 안면비대칭 자가 진단이 가능 하며 안면비대칭이나 어깨 비대칭에 교정에 대한 간단 셀프 마사지 방법도 소개했다.

안면비대칭의 원인으로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다리꼬기, 한쪽으로가방매기, 엎드려 자기 등의 잘못된 생활 습관에서 오는 변형을 들면서 안면비대칭골근테라피 만으로 충분히 만족할 만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안면비대칭교정 3분 내손으로마사지 하는 방법을 소개했다.

한편 6월 26일 방송된 ‘KBS2TV 생생정보통신’ 안면비대칭 교정 꿀팁 영상은 유투브에서 '안면비대칭교정 위뷰티'를 검색하여 시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