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여름부터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물놀이를 준비하는 움직임이 분주해졌다. 본격적인 휴가철에 이르기 전에는 주말을 이용해 물놀이하기 좋은 곳으로 떠나기 마련인데, 그중 경기도 가평은 자가용으로 서울에서 40분 정도 소요되며 도심과 가까운 곳에서도 청정 자연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여름마다 높은 수요를 보인다.

가평은 경춘선을 이용하면 대중교통으로도 편리하게 갈 수 있다. 이에 다수의 가평수상레저 및 가평펜션 업체를 자가용 없이도 방문할 수 있어 접근성이 뛰어난 휴가지로 꼽히기도 한다.

이 가운데, 가평 '아레나 수상레저&펜션'이 각종 수상레저와 전 객실 강 조망권에 넓은 테라스 등 편리한 휴식공간을 보유한 수영장 펜션을 함께 운영하는 곳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레나는 많은 사람이 붐비는 여름철을 대비해 깔끔한 공동 화장실과 샤워실을 갖춘 수상레저 시설과 자동차 100대를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을 마련했다. 더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한 가평역 및 가평터미널 무료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편의를 중시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여름철 여행지에서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바비큐를 제공하기 위해 'BBQ 패키지'를 구성했다. BBQ 패키지는 삼겹살과 목살, 소시지, 7가지의 기본찬, 찌개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푸짐한 구성에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패키지로 꼽힌다.

가평수상레저펜션 아레나 관계자는 “수상레저와 펜션을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평빠지를 찾을 경우 동시에 합리적으로 즐기실 수 있도록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겠다”며 “깔끔하고 안전한 시설과 시원한 강 조망으로 가족과 연인이 방문하기 좋으며, 워크샵 등 단체 방문 시 이용할 수 있는 방을 16개 보유해 예약 후 이용하실 수 있다. 주중과 주말 가격이 다르니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문의는 아레나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