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복합문화공간이 각광받으면서 주목을 받고 있는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은 오는 7월 9일 오후 4시 30분에 서울 구로구 소재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만화카페 벌툰은 만화책을 보는 것뿐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와 놀거리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오래도록 머물 수 있도록 하여 젊은 층에서 이색 데이트 코스로 이목이 집중되는 등매출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어 안정적인 매출을 원하는 예비창업주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방송인 박명수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벌툰은 이미 작년부터 남녀노소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무료 사업설명회 개최를 통해 예비창업주들에게 카페창업, 만화카페창업 시장의 이해와 벌툰의 성공전략 등의 내용을 담은 실질적인 창업 정보와 함께 1:1 무료창업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이번 사업설명회 참석자들은 벌툰의 전망, 창업 교육, 운영 노하우와 같은 실질적인 창업 정보들을 얻어갈 수 있으며 온, 오프라인 홍보혜택 등을 담은 다양한 창업혜택을 제공할 예정이기에 신청자가 폭주하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업체는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SNS 무상 추가 홍보, A급 점포 우선 입점 기회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여 당일 가계약자들의 비율 역시 증가할 것으로 업계에서는 내다보고 있다.

벌툰 관계자는 “신개념 복합 문화공간 벌툰에 대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날로 급증하고 있어서 이에 대한 보답으로 무료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보다 많은 정보와 혜택을 제공하려 노력하고 있다”며“사업설명회 계약자들의 추가 혜택 소식에 현재 사업설명회 신청이 급증하고 있어, 선착순 30명까지만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니 참여를 원하면 홈페이지 내에서 빠르게 신청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