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으며 많은 여성들이 아름답고 멋진 몸매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그에 맞춰 다양한 다이어트 식품들이 각광을 받고 있다. 보통 다이어트 식품은 녹차 카테킨과 가르시니아 성분으로 만들어진 것이 일반적이다. 하지만 슬리미쌩큐는 판토텐산과 콜레우스포스콜리라는 생소한 성분을 사용하여 주목을 받고 있다.

콜레우스포스콜리는 태국과 인도등 아열대 대륙성 기후에서 서식하는 식물로 인도에서는 고대에서부터 고혈압, 습진, 불면증등 많은 부분에서 사용되기도 했었고 현재는 체지방 감소 촉진 효과로 주목받고있다. 또한 뿌리에서 나오는 ‘포스콜린’ 이라는 성분은 갑상선 호르몬 분비와 지방세포에서의 지방분해 작용을 촉진 시키는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건강과 미용, 영양소의 건강한 흡수를 돕는 판토텐산은 특히 여성에게 추천되는 영양소이다. 피부와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고 여성 호르몬 생성에도 없어선 안 될 중요한 성분임으로 호르몬 분비가 저하되는 갱년기 여성이 충분히 섭취하면 좋다.

슬리미쌩큐 관계자는 ‘그저 먹으면 빠지는 다이어트는 지양하며 적절한 운동과 보다 좋은 성분을 섭취하는 것이 진짜 다이어트’ 라고 전했다. 슬리미쌩큐는 현재 전문 영양사의 상담을 통해 다이어트 식품뿐 아니라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서도 전하고 있다.

한편, 다이어트보조제를 선택할 때는 자신에게 맞지 않는 성분은 없는지, 부작용에 대한 안내사항을 충분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