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후 100일만에 30kg 감량에 성공하며 몰라볼 정도로 달라진 배우 홍지민이 7월 4일 MBC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의 ‘실검, 그 무게를 견뎌라!’ 특집에 출연했다. 

홍지민은 자신의 SNS 계정에 다이어트 성공 전후 ‘같은 옷 다른 느낌’을 올려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한 바 있다. 등극 당시 홍지민은 자신의 다이어트 성공 비법은 핑거루트라고 공개, 그녀가 섭취한 핑거루트 제품이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홍지민이 섭취해 인지도가 급상승한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핑거루트의 핵심성분인 판두라틴이 632% 농축된 핑거루트 추출분말이 주원료이며 식약처에서 체지방감소, 피부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 개선 도움에 대한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최근 그녀의 다이어트 성공으로 핑거루트가 다이어터들의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이에 환, 파우더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지만 성분의 효과와 안전성을 충분히 알아본 뒤 섭취해야 부작용 우려를 줄이고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뉴트리 관계자는 “다이어트 관련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한 대부분의 핑거루트 제품들이 기타가공식품으로 분류되는 반면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 등 건강기능식품으로 분류된다”면서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뉴트리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금일(7월 5일) 오전 11시 35분부터 GS홈쇼핑에서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다이어트 식품의 경우 제품 내 성분함량 및 일일 섭취량, 섭취방법 등을 확인해야하며 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알맞게 섭취해야 부작용 발생을 줄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