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 타이어 구매 후 응모…잭시오 아이언 세트‧드라이버 등

[이투뉴스] SK네트웍스(대표 최신원, 박상규)의 종합 차량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던롭 EC204 타이어 국내 독점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골프용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EC204뿐 아니라 모든 던롭 타이어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던롭은 1888년 세계 최초 공기압 충전 타이어를 발명한 메이저 타이어 제조사다.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www.speedmate.com)를 방문해 구입 정보를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젝시오 아이언 셋트(3명), 젝시오 드라이버(9명), 젝시오 보스턴 백(30명) 등이 제공되며, 응모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구입고객에게는 젝시오 골프공(4본 구매 시 6개, 2본 구매 시 3개)이 증정된다.  

SK네트웍스가 독점 출시하는 던롭 EC204는 타이어는 긴 수명과 편안한 승차감으로 호평을 받았던 EC203 타이어의 업그레이드 후속작이다. 접지 면적 확대 및 커브 시 힘을 받는 바깥쪽의 내구성을 향상시켜 타이어 수명을 더욱 향상시켰으며, 노면 충격 감소 기능이 적용돼 기분 좋은 승차감을 제공한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던롭 EC204 타이어는 긴 수명과 편안함 승차감으로 다수의 고객들에게 적합한 타이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주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스피드메이트는 4월부터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이 마음이 바뀐 경우에도 사유에 관계없이 다른 제품으로 교환해 주는 '착한 타이어, 착한 보증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이러한 노력을 인정받아 스피드메이트는 16년 연속 한국 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1위를 기록했다.

김동훈 기자 donggri@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