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힐러’ 스타강사 김미경(김미경TV, 더블유인사이츠 대표)이 게임개발업체 (주)펄어비스(대표 정경인)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특별강연을 펼쳤다.

김미경은 지난 7월 6일(금) 오전 11시, 경기도 안양에 위치한 아르떼채플컨벤션에서 (주)펄어비스 임직원 약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꿈으로 성장하고 운명으로 단단해져라’를 주제로 약 1시간 30분가량 특별강연을 진행했다.

MBC, KBS, JTBC, tvN 등 각종 방송프로그램 출연을 비롯해 여성가족부 선정 ‘대한민국 여성의 대표 멘토’로 선정되는 등 ‘국민힐러’로써 긍정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는 김미경은 ‘2018년 펄어비스 사내교양강좌’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강연에서 꿈과 도전, 그리고 열정에 대해 특유의 유머와 재치 넘친 입담으로 풀어내며 참석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검은사막 온라인’과 ‘검은사막 모바일’을 개발한 게임개발사 (주)펄어비스는 업계 안팎의 전문가를 초빙해 강연을 기획하는 등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힘쓰고 있다.

김미경은 “꿈이란 멀리 있는 것이 아닌 내 눈앞에 있는 것이다” 며 “파고드는 사람을 절대 이길 수 없는 것처럼 지금 바로 꿈을 위한 나만의 독학을 시작하라” 고 전했다.

김미경은 이어 “나를 무너뜨리는 것이 있다면 그 자리에서 바로 앞을 직시해야한다” 라며 “자기 자신을 믿고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내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하라” 고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김미경 강연의 주관을 맡은 채널피앤에프(채널PNF) 고은우 대표는 “자사만의 오랜 노하우가 축적된 빅데이터 기반의 차별화된 명사특강은 참석자들의 성향과 니즈를 고려한 맞춤형 컨설팅으로써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고 밝혔다.

한편, 채널PNF는 명사특강과 계층교육, 다양한 워크샵 프로그램 등을 컨설팅하고 진행하는 기업교육 전문회사로 200개 이상의 국내 유수 기업 고객들의 조직문화 활성화 프로그램을 진행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