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서비스체계, 통합콜센터, 무상점검 등 높은 평가

[이투뉴스] 김영대 회장의 대성산업 계열사인 대성쎌틱에너시스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하는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받았다.

이번 인증으로 대성쎌틱은 2004년부터 6차례에 걸쳐 연속으로 인증을 획득한데 이어 2021년까지 18년간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을 인증 받게 됐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제도는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 인증기관에서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도가 탁월한 우수기업을 인증하는 제도다

S-class 콘덴싱 보일러와 전기온수기 최대 판매업체로 널리 알려진 대성쎌틱은 이번 심사에서 스마트서비스 체계 구축과 통합 콜센터, 여름철 무상안전점검 등이 좋은 평가를 받아 서비스품질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한층 가까워지고 신속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대성쎌틱은 여름철 보일러 및 전기온수기 관리법, 가스비 절약법, 동파예방법 등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와 이벤트를 함께 펼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성셀틱 관계자는 이번 인증은 당사의 전 직원이 함께 노력해 이뤄낸 결과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서비스 시스템을 향상시켜 소비자들의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