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편의성 강화 친환경 스마트홈 시대 주도

[이투뉴스] LOTTE E&M(구 롯데기공, 대표이사 조현철)242016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2018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대표브랜드 대상보일러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LOTTE E&M환경을 아름답게 생활을 풍요롭게라는 가치 아래 품질과 환경을 생각하는 투명하고 합리적이며 객관적인 경영을 실천해오고 있다.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은 LOTTE E&M Q’HOME 프리미엄 콘덴싱 가스보일러는 정부의 친환경 정책에 적합한 브랜드로, 여기에 IoT 기술을 더해 고객의 사용 편의성을 강화시켜 친환경 스마트홈 시대를 주도하고 있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LOTTE E&M Q’HOME 프리미엄 콘덴싱 가스보일러는 저녹스 열교환기를 채택해 통상적으로 사용되는 세미형 콘덴싱(2개의 개별적인 열교환기를 합친 형태)이 아닌 유럽형 리얼 콘덴싱 열교환기(잠열·헌열 열 교환기를 일체화)를 적용해 내구성과 열효율이 뛰어나다.

이와 함께 에너지효율 1등급 뿐만 아니라 저녹스(NOx) 1등급을 받은 고효율 친환경 보일러라는 점도 주목받고 있다. 또한 IoT기술을 적용해 집 밖에서도 스마트폰으로 실내온도조절기를 제어하는 것은 물론, 지역별 실시간 날씨 정보를 제공해주고 있다.

이번 3년 연속의 수상에 대해 LOTTE E&M 측은 지속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고객으로부터 인정을 받았다는 것뿐만 아니라 향후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앞으로도 계속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야 한다는 책임도 동반되는 것이라고 의미를 부여했다. 아울러 이번 수상을 통해 더욱 차별화된 노력과 고객만족경영으로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는 각오다.

LOTTE E&M 관계자는 친환경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요구에 적합한 저녹스 콘덴싱 보일러 보급에 앞장서 친환경 기업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고객이 만족하는 A/S를 통해 고객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LOTTE E&M Q’HOME 프리미엄 콘덴싱 가스보일러는 전국 LOTTE E&M 가스보일러 대리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본사 전용콜센터(1588-8888)를 통해서도 문의할 수 있다. 좀 더 구체적인 제품사양은 LOTTE E&M(www.lottelem.co.kr)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