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구 내 사회복지시설 7개소에 10대 지원

▲한동근 가스공사 인천기지본부장(오른쪽)이 고남석 연수구청장에게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한동근 가스공사 인천기지본부장(오른쪽)이 고남석 연수구청장에게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가스공사(사장 정승일) 인천LNG기지는 25일 연수구청 2층 소회의실에서 사회복지시설 7곳에 빨래건조기 10대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빨래건조기 후원은 KOGAS형 사회공헌 브랜드인 온누리(온세상을 따뜻하게) 프로젝트 중 어울림사업의 일환으로 가스공사 사업 특성과 연계해 취약계층의 생활 편익을 증진시키기 위해 이뤄졌다. 한국가스공사는 사회공헌 브랜드 온누리를 통해 국가와 국민을 위해 일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다하려 애쓰고 있다.

이날 빨래건조기 전달식에 참석한 한동근 가스공사 인천기지본부 본부장은 가스식 빨래건조기 후원사업으로 연수구 내 사회복지시설에서 일하고 생활하는 분들이 더욱 행복해졌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지역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활발히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스공사 인천LNG기지는 지역사회 에너지복지를 위해 연수구 내 사회복지시설 난방비 지원, 시각장애인대상 화재감지 가스레인지 교체 등의 사회공헌사업을 펼쳐 호평을 받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