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개강 이후 다양한 에너지 및 교양 특강, 국내외 연수도

[이투뉴스] 에너지경제연구원(원장 조용성)은 국내 에너지 분야 중간간부급 최대 인적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제10기 차세대 에너지리더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차세대 에너지리더 과정은 우리나라 에너지산업 발전을 이끌어 갈 차세대 지휘자를 육성하기 위한 것으로 2009년부터 각 기관이나 기업의 중간관리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에너지 전문교육 프로그램이다. 특히 1기부터 9기까지 모두 384명의 수료생을 배출하는 등 에너지 분야 중간간부급 대상 교육과정으로는 최대의 인적 네트워크를 자랑한다.

이번 10기 교육생 모집기간은 26일부터 오는 8월 17일까지로 입학지원서와 재직증명서, 여권사본 등을 에너지경제연구원 대외협력홍보팀에 이메일(frankdh@keei.re.kr)로 접수하면 된다. 교육비는 해외연수에 참가할 경우 550만원, 기본교육만 받으면 450만원이며, 보훈대상자는 50% 감면한다.

8월 말 개강 이후 서울 강남구 삼성역 인근 삼탄빌딩에서 매주 진행되는 교육은 국내 최고의 에너지전문가의 특강과 함께 다양한 문화적 소양을 기를 수 있는 교양 특강이 함께 마련된다. 교육 중간에 국내 연수(울산 및 제주)와 해외 연수(말레이시아·싱가포르)를 거쳐 오는 12월 수료식을 가질 예정이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