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 임직원 청렴의식 강화 및 지역사회 청렴문화 확산

▲지역난방공사가 후원하는 지역 음악축제에 청렴캠페인을 연계, 지역문화 융성을 돕는 동시에 청령문화 확산도 꾀하고 있다.
▲지역난방공사가 후원하는 지역 음악축제에 청렴캠페인을 연계, 지역문화 융성을 돕는 동시에 청령문화 확산도 꾀하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직무대행 박영현)는 지난 25일 성남시 분당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열린 2018 파크콘서트 현장에서 ‘지역 음악축제와 연계한 청렴캠페인’을 가졌다.

이번 청렴캠페인은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부패방지시책평가에서 6년 연속 1등급(매우 우수) 기관으로 선정된 지역난방공사가 지역사회에 청렴문화 확산을 도모하기 위해 실시했다.

청렴캠페인을 지역 음악축제에서 연계·실시한 것은 이 행사를 지역난방공사가 후원하고 있기 때문이다. 공사는 지역사회 문화 진흥기여 및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한 기업메세나의 일환으로 파크콘서트를 2012년부터 돕고 있다.

2018 파크콘서트는 성남문화재단이 지난 5월부터 격주 토요일마다  분당중앙공원에서 열고 있으며, 성남시민들의 주말 여가를 책임지는 지역 대표 음악축제로 자리 잡았다.

지역난방공사 관계자는 “지역 음악축제를 통한 사회공헌 활동 및 청렴캠페인 연계 추진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가치 이행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