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아름채복지관과 어르신 260여명 모시고 보령 나들이

▲GS파워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해피트립에 나선 GS파워 임직원과 어르신들이 보령 상화원에 들러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GS파워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해피트립에 나선 GS파워 임직원과 어르신들이 보령 상화원에 들러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이투뉴스] GS파워(사장 김응식)는 11∼12일 경기도 의왕시 아름채복지관과 함께 관내 어르신 260여명을 모시고 ‘GS파워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동행-충청남도 보령 해피트립’을 다녀왔다.

GS파워와 함께하는 해피트립은 평소 나들이하기 힘든 어르신들이 정서적인 안정과 삶의 재충전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매년 진행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GS파워는 나들이 비용을 전액 지원함과 동시에 임직원들이 어르신 말벗으로 직접 여행에 동행해 보람된 시간을 가지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어르신들은 먼저 개화예술공원에서 아름다운 조경 감상과 함께 허브비누 만들기, 마음에 드는 향기를 만드는 나만의 허브 양초, 도자기 만들기 등 만들기 체험과 함께 맛있는 토속음식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어 보령 여행의 필수 코스인 상화원 산책에 나서 주변 환경과 조화를 이루며 만들어진 한국식 정원의 정취에 흠뻑 빠져 연신 감탄을 쏟아내는 등 GS파워가 마련한 특별한 하루를 만끽했다.

여행에 함께한 김영구 GS파워 고객지원처장은 “우리사회에는 아직 어르신의 경험과 지혜가 필요하다”며 “갖은 역경을 이겨 낸 어르신들의 은혜를 잊지 않기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풍성하게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