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 젤리’가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건강기능식품기업 프롬바이오는 개별인정형 원료로 제품 차별화를 추구하고 있으며 독점원료 및 특허가 20여 건에 이르는 기업이다.

특히 '다이어트엔 와일드망고'는 이하늬 다이어트, 1일 1젤리 등으로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이외에도 관절연골에 좋은 신소재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100% 식물성 원료의 기능성 소화불량에 효과적인 '위건강엔 매스틱' 등 다양한 건강기능성 식품을 판매한다.

행사를 진행하는 ‘와일드망고 젤리’는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 함유로 SNS상에서 ‘이하늬 다이어트젤리’로 불리며 입소문을 탄 젤리이다. 실제 와일드망고 인체적용시험결과 와일드망고 섭취 10주 후, 체중 12.8kg, 허리둘레 16.19cm, 체지방 6.3% 감소 결과가 나타났다. 우리나라 식약처에서도 와일드망고종자추출물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개별 인정형 원료로 인정한 바 있으며,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현재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 젤리’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양재스타클래스점, 명동본점, 서면중앙점 등 일부 오프라인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되어 있으며,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10월 13일까지 올리브영 매장에 한하여 ‘와일드망고 젤리’ 50% 할인을 진행한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그동안 SNS 및 온라인 채널에서만 접해보고 궁금해했던 이번 상품을 이제는 손쉽게 오프라인에서 접할 수 있다” 며, “기존의 온라인 구매 대신 올리브영 매장에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 라고 전했다.

한편, ‘프롬바이오 와일드망고 젤리’는 올리브영 온라인 사이트상에서 구매 및 오프라인 취급매장 확인이 가능하며, 50% 할인행사는 전국 올리브영 일부 매장에서 오는 9월 14일부터 10월 13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