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빌라 정보제공 ‘집나와’의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가 호평을 받고 있다. ‘집나와’가 선보이고 있는 빌라 투어 서비스는 원하는 날짜와 신청 지역, 시간을 설정한 후 신청하면 빌라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 원하는 조건의 매물을 둘러볼 수 있다.

투어에 들어가기전 전문 담당자와의 1차 상담을 통해 원하는 사항을 꼼꼼히 체크하는 것은 물론이고 현장에 함께 방문하여 구조, 분양가, 장단점, 계약 시 유의사항, 계약후 진행 절차 정보 등 전문가의 조언을 구할 수 있어 호응이 높다. 또한 계획 없이 발품을 파는 것보다 훨씬 합리적이며 PC 및 모바일을 통해 간단히 신청할 수 있다.

집나와 관계자는 “가을 이사철을 앞두고 관련 문의가 늘어나는 가운데 ‘집나와’ 전문가들이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드릴 것”이라고 강조하며 “특히 처음 신축빌라를 분양 받는 분들에게 꼼꼼하고 정확한 정보와 조언을 제공해드리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집나와’는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신축빌라 매매 시세 정보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집나와 빅그램에서 제공하는 빌라시세정보에 따르면 강서구 신축빌라 중 등촌동(등촌역) 신축빌라, 공항동(송정역) 신축빌라를 비롯해 은평구 신축빌라 중 녹번동(녹번역) 신축빌라, 신사동(신사역) 신축빌라등의 시세 정보를 보여준다.

동작구 신축빌라 중 상도동(상도역) 신축빌라, 신대방동(신대방역) 신축빌라, 마포구 신축빌라 중 망원동(망원역) 신축빌라, 성산동(월드컵경기장역) 신축빌라의 시세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경기도 고양시 신축빌라 중 삼송동(원흥역) 신축빌라, 인창동(길매역) 신축빌라, 토평동(구리역) 신축빌라 시세 등도 포함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