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 난방에너지 사용·생활 안전수칙 안내·체험

▲대륜이엔에스 공급권역 주민들이 천연가스체험관에서 안전한 가스사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대륜이엔에스 공급권역 주민들이 천연가스체험관에서 안전한 가스사용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이투뉴스] 대륜이엔에스(대표이사 김성회)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한국가스공사 천연가스체험관에서 도시가스 고객초청 설명회를 가졌다.

노원구, 강북구, 도봉구, 성북구 일대 공동주택 주민대표 등을 초청해 이뤄진 이번 행사는 따뜻하고 편리한 난방생활이라는 주제로 효율적인 난방에너지 사용’, ‘생활 속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가스 사용으로 편성돼 진행됐다.

다가올 겨울철을 위해 난방에너지의 효율적 사용방법과 생활 안전수칙을 안내한 시간에 이어 천연가스체험관에 설치된 다양한 가스연소기기를 직접 사용해보는 체험행사까지 마련돼 주민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설명회에 참여한 지역주민들은 도시가스사용 전반에 대한 상담시간을 통해 난방생활에 대한 이해와 합리적인 에너지사용 등에 많은 도움이 됐다는 평가를 내리면서 이런 행사가 자주 열리길 바란다는 의견을 전했다.

김성회 대표이사는 고객의 생활 속 안전하고 편리한 도시가스 사용을 위해 이번 설명회처럼 고객과 마주하는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