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장학생과의 만남 행사…장학증서 전달 및 공연 가져

▲김응식 사장을 비롯한 GS파워 임직원들이 학생들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김응식 사장을 비롯한 GS파워 임직원들이 학생들과 함께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이투뉴스] GS파워(사장 김응식)는 14일 안양 아르떼 웨딩홀에서 이 지역 청소년과 부모들을 만나 꿈을 응원하는 ‘2018 GS파워 장학생과의 만남-안양편’을 가졌다.

GS파워 임직원과 장학생과의 만남 행사는 해마다 안양과 부천 지역 중고생 400여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지역 교육단체에 교육기자재를 지원하는 등 최고의 지역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사업이다.

김응식 사장을 비롯해 GS파워 임원진이 장학생과 학부모를 정성스레 맞이하는 것으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서는 장학증서 수여와 푸짐한 저녁식사에 이어 '의왕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방타 타악기 앙상블’의 공연이 진행됐다.

특히 행운의 풍선 터트리기 시간에는 학생과 학부모에 풍성한 선물 전달 등 나누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또 행사의 하이라이트로 참여 학생 중 5명에게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국립대학 등을 견학하는 해외연수 기회가 주어졌다.

아울러 참석한 모든 학생들에게 김응식 사장이 사랑이 담긴 편지와 고전 도서, 고급 목걸이 지갑 등 선물 증정과 함께 학부모를 위해 인기 상품인 코드제로 청소기를 경품으로 기증해 즐거움을 더했다.

김응식 GS파워 사장은 “꿈을 향해 즐겁게 최선을 다하고 간절히 바라면 어느덧 목적지에 도달한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며 “꿈은 반드시 이뤄진다는 확신을 갖고 열정과 끈기로 최선을 다하는 학생이 되기를 바란다”고 이들을 격려했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