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의 계절 가을이 돌아오면서 많은 남성들은 쇼핑의 길에 눈을 뜨고 있다. 이처럼 남자들의 패션 쇼핑에 도움을 주기 위해 ‘가바바’ 에서 가을을 맞이하여 가을 코트·셔츠·니트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가바바’ 는 이번 세일 이벤트에서 가을 남자트렌치코트, 경량패딩조끼, 셔츠, 남자니트조끼, 코치자켓, 가디건 등의 품목의 할인율을 대폭 높였다.

2018년 남성 가을패션 트렌드는 “체크패턴(Check List), 모노톤(Mono tone), 스트리트 패션(street fashion) 등이 주를 이룰 것이며, 밝은 컬러보단 약간 어두운 컬러가 인기가 높을 것” 이라고 패션업계 관계자들은 전망하고 있다. 특히 체크패턴은 코트, 셔츠, 하의 등의 아이템으로 컬러와 소재에 따라 전혀 다르게 연출을 할 수 있어 올해 가을도 어김없이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를 총괄하고 있는 최혜진 팀장은 “고객들의 선택이 폭이 넓어 이벤트가 시작됨과 동시에 고객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 면서 “ ‘가바바’ 홈페이지를 자주 접속하여 할인 금액이 높을 때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고 전했다.

한편, 2018년 현재 남성의류 쇼핑몰 패션업계는 ‘가바바’ 의 해라고 말해도 될 정도로 넓은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으며, 입소문을 타고 해외 유명 SNS 사용자를 비롯하여 국내 패션 파워블로거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받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