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펩타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펩티(Dr.Pepti)’가 주름 개선부터 자외선 차단, 톤업까지 책임지는 ‘화이트 웨딩 부케 톤업 에센스’를 출시했다. 

일명 ‘방탄톤업크림’이라고도 불리는 이 제품은 피부톤을 즉각적으로 맑고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미백기능뿐만 아니라 강력한 자외선 차단으로 피부를 보호해준다.

‘화이트 웨딩 부케 톤업 에센스’는 각종 영양과 수분이 풍부한 ‘8가지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피부 유수분 밸런스에 도움을 주고, 수분 자물쇠라고도 불리는 올리브 추출물 ‘스쿠알란’이 들어있어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매끄럽고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특히, 이 제품은 펩타이드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답게 ‘팔미토일트리펩타이드-1’가 함유되어 건조 및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증가시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 C가 레몬보다 3배, 바나나보다 10배나 풍부하게 담긴 ‘유자 캘러스 추출물’이 피부 탄력 및 피부 에너지 케어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민낯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1020 타깃 세대는 물론 다양한 소비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제품의 제형은 핑크색 묽은 로션으로, 관계자는 “발림성이 부드럽고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산뜻한 마무리 감을 선사하기 때문에 어느 계절이나 데일리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화이트 웨딩 부케 톤업 에센스는 ‘닥터펩티 소비자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닥터펩티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