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아이폰 신제품 아이폰XR·XS·XS맥스가 발표되면서 국내 출시일에 대한 기대가 커지고 있다.

이에 지난 갤럭시노트9 출시일 사전예약을 아이콘X 등 파격 사은품 제공과 함께 진행, 호응을 이끌었던 106만 회원 '올댓폰'에서는 다시 한번 독보적인 사전예약 사은품을 선보인다.

70만 누적 개통이력, 15년 연혁의 KAIT 정식승인 업체 '올댓폰'에서 아이폰XR·XS·XS맥스(MAX) 국내 출시일 전 사전예약 시 사은품 혜택으로 정품 에어팟 100%지급, 기기값 가격 반값 및 무료와 1년 요금지원 기회, 아이페드, 돌체구스토 등 전자제품 사은품, 항공권 및 렌트카가 포함된 제주도 2인 자유여행권, 보조배터리 및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필수 스마트기기 포함 30종 사은품 제공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아이폰XR·XS·XS맥스 출시일은 국내기준 내달 26일이 유력한 상황이나 변동될 여지가 있어 올댓폰 제공의 '사전예약 문자 알림 무료 서비스'를 받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발표된 아이폰XR·XS·XS맥스 스펙은 아이폰 신제품 디자인 모두 노치 디자인 바탕으로 아이폰XS와 아이폰XS맥스는 각각 5.8인치와 6.5인치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슈퍼레티나 디스플레이를, 아이폰XR에는 6.1인치 액정표시장치(LCD)를 장착하는 대신 6종에 이르는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심사를 통과하고 온라인 판매를 승인 받은 '올댓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