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과 황동 열 교환기를 브레이징할 수 있는 ‘가스보일러 열 교환기 브레이징’
▲동과 황동 열 교환기를 브레이징할 수 있는 ‘가스보일러 열 교환기 브레이징’

[이투뉴스] 서경브레이징 (대표 신영식)은 내9312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제15회 한국 국제 냉난방 공조 전시회(HARFKO 2019)에서 다양한 브레이징 제품과 기술을 선보인다.

서경브레이징은 단순하게 기계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브레이징 전반에 대한 교육 및 엔지니어링을 제공하는 세계 제1의 브레이징 엔지니어링 전문업체이다.

서경브레이징 기계들은 전량 주문방식으로 제작되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다양한 열 교환기 부품 브레이징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우선 동과 황동 열 교환기를 브레이징할 수 있는 가스보일러 열 교환기 브레이징 기계 및 브레이징 기술을 선보인다. 또한 동 열 교환기를 브레이징 하기 위한 동 코일 브레이징 기계와 기술도 전시된다.

이외에 동, 황동뿐 아니라 스텐레스 열교환기를 브레이징할 수 있는 스텐레스열 교환기 브레이징 기계와 기술을 선보인다. 이 스텐레스 브레이징 기계는 전위차 부식을 극복할 수 있는 신기술이다.

그리고 알루미늄 IHX 부품을 브레이징 할 수 있는 IHX 브레이징 기계 및 기술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서경브레이징(SK Brazing)1987EAC 브레이징 사업부로 출발, 1993년 독립해 지난 31년 넘게 브레이징 자동화라는 한 분야에 매진한 결과 현재 세계 60개국 이상에 각종 브레이징 기계 및 기구들을 판매하고 있다.

40개가 넘는 국제 및 국내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 분야 절대 강자라는 것을 정부가 대내외적으로 인정하는 제도인 세계 일류상품 기업에 지난 7년 연속 선정됐으며, 또한 정부가 품질을 인정하는 ‘Kortra 보증 브랜드 기업이기도 하다. 이런 공로를 인정받아 산자부 장관상, 대통령상, 산업포장 등을 수상했으며, 지속적인 기술 개발 투자로 신기술 벤처 및 이노비즈 인증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뿌리기술 전문기업으로, 뿌리 산업 전체 6호 인증을 받았으며, 동종업계와 용접산업 부문 뿌리기술 전문기업’ 1호 이기도 하다.

서경브레이징은 기술혁신을 통한 브레이징 새 역사 창조라는 슬로건 아래 금속 접합기술 연구소를 통한 새로운 기술들을 개발함과 동시에 회사 내에 서경 브레이징 학원(교육청 인가)을 설립해놓고 있다. 이 기술들을 보급하고 공유하는 노력으로 기업의 사회공헌에 앞장서며, 창조 경제의 선봉에 서고 있는 세계적인 첨단 기술회사로 높이 평가받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