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공개 예정인 전략 스마트폰 'LG V40 씽큐'의 디자인을 담은 영상을 공개하며 '신제품 띄우기'에 미리 나섰다. 이를 놓고 LG전자는 "자신감의 표현"이라고 답했다. 

해당 영상을 통해 LG V40 디자인과 LG V40 색상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는데, LG V40 색상의 경우 실버, 레드, 블루 색상이 주축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렇듯 LG V40 색상 및 디자인을 먼저 공개한 LG전자는 제품 공개 당일 'LG V40 씽큐'의 주 무기인 '카메라' 성능 알리기에 초점을 맞출 것으로 보인다.

LG V40 스펙의 경우, LG 스마트폰의 장점인 '쿼드 DAC'는 물론, 6.3인치 디스플레이와 후면 3개의 카메라를 적용한 총 5개의 카메라를 장착한 것으로 알려졌다. 

LG V40은 오는 10월 4일 오전 10시 '마곡 LG 사이언스파크'에서 공개 되며, LG V40 출시일의 경우 이로부터 약 2~3주 후로 대략 10월 26일경으로 점쳐지기 때문에 LG V40 사전예약 일정은 이보다 앞선 10월 셋째 주로 곧 정식 시작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LG V40 출시일 및 사전예약에 대한 프로모션이 온라인을 중심으로 진행 중이기 때문에 해당 제품에 관심 있는 소비자라면 LG V40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을 최대한 받을 수 있는 온라인 공동구매 또한 눈여겨볼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KAIT 통과업체 106만 회원 '올댓폰'의 경우, LG V40 출시일 사전예약 시 가격 반값 및 무료증정과 1년치 요금지원의 기회, 정품 아이콘X, 기어 스포츠 등 정품 웨어러블 디바이스, 제주도 2인 왕복 자유여행권, 돌체구스토, 외장하드 등 스마트기기와 보조배터리, 무선충전패드가 포함된 30종 사은품 혜택을 제공해 주목 받는 곳 중 하나이다.

'올댓폰'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심사를 거친 정식 업체로서, 15년간 공식대형매장들과 제휴를 통해 70만 건 이상의 누적 개통이력과 106만 명의 회원 수를 확보하는 등 업계 입지가 확고한 정식 온라인 판매처이다.

LG V40 사전예약 신청 및 출시일, 스펙, 디자인, 가격 등 자세한 내용은 '올댓폰'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