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매지컬(Magic+Musical) ‘삼총사와 떠나는 에너지 어드벤처’ 공연

[이투뉴스] 한국에너지정보문화재단(기관장 윤기돈)은 내달초까지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등 4개 지역 과학관에서 뮤지컬과 매직쇼가 어우러진 어린이 매지컬(Magic+Musical) ‘삼총사와 떠나는 에너지 어드벤처’를 공연한다. 

문화의 달 10월을 맞아 열리는 이번 공연은 미래 세대가 에너지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알기 쉽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도록 마술과 뮤지컬을 아우르는 형태로 구성된다.  

유튜브 스타인 자연이, 하늘이, 태양이 삼총사가 사라진 강아지 루니를 찾으러 가던 중 나쁜 마법사에게 잡혀 방에 갇힌 뒤 다양한 에너지를 생산해 탈출하는 과정을 에피소드로 담았다.

이 과정에 에너지의 생성원리를 배우고 소중함에 체득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에너지정보문화재단이 문화나눔형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주관하며, 각 지역 과학관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공연 일정은 이달 6~7일 대구과학관 사이언트리홀을 시작으로 13~14일 부산과학관 대회의실, 20~21일 서울과학전시관 연구실험동 대강의실, 내달 3~4일 광주과학관 상상홀 순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에너지정보문화재단 및 문화기획단 '무대 공감'(051-623-0678, 02-2191-1452)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상복 기자 lsb@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