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청소년기관 대상 경비지원여행 이벤트

[이투뉴스] 한국도시가스협회(회장 구자철)와 사단법인 그린라이트(회장 김선규)가 함께 운영하는 도시가스 민들레카는 아동·청소년 기관을 대상을 12월 경비지원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날씨도 추워지고 몸도 움츠러들 수 있는 12월을 맞이하여 기관 내 아동·청소년들과 함께 뜻깊은 연말추억을 만들기 희망하는 비영리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12월 민들레카 경비지원여행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민들레카 홈페이지(www.mincar.kr) 내 신청페이지에서 최소 12일에서 최대 34일까지의 일정과 인원 및 행선지등을 기입하고 사연을 접수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선정발표는 1031일 화요일에 홈페이지 공고 및 각 기관 개별연락을 통해 진행하며, 민들레카 권역사무소 각 1기관씩 모두 7개 기관을 선정한다. 선정기관은 12월 중 희망일시에 민들레카(올뉴카니발) 1대와 유류지원 1, 여행경비가 지원받을 수 있으며 운전기사 희망기관에는 12일 일정에 한해 기사지원까지 이루어진다.

도시가스협회 관계자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지만 올 한 해의 마감도 이루어지는 12월에 기관 아동·청소년들과 한 해를 돌아보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시는 좋은 기회가 되시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한국도시가스협회와 함께하는 민들레카는 카니발 및 전세버스 등 무상 차량 대여를 통해 비영리 사회복지 기관의 외부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민들레카 중앙사무국(사단법인 그린라이트) 대표번호 1670-0633과 민들레카 홈페이지(http://www.minca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