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암가발 전문업체 이지위그 스타일이 ‘2018 가을 여성용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가을 여성용 신상품은 하나의 가발로 2가지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인모 가발은 인공 모발에 비해 자연스러움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투르디 스타일과 베네사 스타일은 100% 인모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환자와 스타일링을 원하는 형태로 제작됐다. 투르디 스타일(Trudy Style)은 대표적인 중년 여성 스타일로 분위기 있고 사랑스러운 웨이브가 특징. 가볍게 핸드 드라이, 소프트왁스나 에센스를 이용해 스타일링 후 스프레이로 마무리한다.

베네사 스타일(Vanessa Style)은 시크하고 도시적인 이미지의 깔끔한 스타일로 많은 중년 여성이 선호하는 스타일로 스프레이를 이용해 차분하면서 깔끔하게 자연스러운 스타일 연출할 수 있다.

실제 내 머리처럼 자연스럽게 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는 가발전문브랜드 이지위그스타일은 중간유통과정을 없앤 합리적인 가격과 트렌디한 스타일로 탈모와 항암환자들에게 특히 큰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다.

여성항암가발 이지위스 스타일 관계자는 “매년 계절과 트렌드에 맞는 신제품을 출시해 중년 여성이 선호하는 스타일을 완성해 나가고 있다”며 “하나의 제품을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적절히 매치할 수 있어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지위그스타일 항암모자가발은 강동점과 송파점에서 직접 착용해보고 구입 할 수 있다. 또한 일반 가발과 항암 가발도 ‘ONE DAY’ 시스템을 갖춰 제품과 색상, 사이즈별로 고객이 매장을 방문한 당일 바로 착용해 구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