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공간 활용과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

‘스피드랙’ 브랜드로 잘 알려진 영진산업은 최근 증가하고 있는 1인 가구를 타깃으로 한 신제품 '릴리프‘(Lilief)를 출시하였다. 제품구성은 LH2000 드레스룸 행거 시리즈, LH1600 드레스룸 행거 시리즈, LT800 트롤리 총 3종의 모듈형 시리즈로 구성되어 있고, 각 시리즈별 10여종의 다양한 모듈로 구성되어 있다.

’릴리프‘는 ‘옷은 내 마음대로 사는데 왜, 옷장은 마음대로 할 수 없죠?’라는 소비자의 불만에 주목하였다. 선반과 행거봉을 이동할 수 없었던 경쟁사의 완성제품의 단점을 보완하여 다양한 사이즈의 프레임에 높이와 폭, 행거봉과 선반 높이 등을 자유자재로 맞춤조합, 변형할 수 있도록 하여 다양한 용도에 맞춰 똑똑한 공간 활용을 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 특징이다.

‘릴리프’는 사용자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한 높이2000과 높이1600 사이즈에 옷과 수납물의 정도에 따라 다양한 구성의 모듈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게 구성되었으며, 이사를 하거나 가구 배치변경, 계절 변화, 자녀의 성장에 따라 구성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고객의 취향에 맞춰 자유롭게 변형 가능한 모듈형 가구이다.

특히 투박한 철재 프레임이 아닌 심플하고 모던한 화이트 색상의 와이어 프레임을 채택하여 홈퍼니싱에 관심 높은 1인 가구 여성의 여심을 자극하는 디자인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또한 설치기사 없이는 고객이 직접 조립하기 힘들고 무거운 기존의 모듈형 제품에 비하여 무볼트 타입의 조립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빠르게 높이, 길이, 선반까지 원하는대로 조립과 분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릴리프(Lilief)는 tvN드라마 ‘하늘에서 내리는 1억개의 별’, KBS드라마 ‘러블리호러블리’, ‘슈츠’ 등을 협찬한 바 있으며, 티몬 TV-ON 라이브 방송(10월17일 저녁 11시 방송)을 통하여 런칭 기념행사로 할인 및 사은품 증정과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