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미오코스 픽스미(FIXME)가 협찬한 제1회 'KABA 국제 아트&뷰티 경기대회'가 성료됐다.

㈜ 로미오코스(대표 이돈진)의 반영구색소 브랜드 픽스미가 지난 2018년 10월 3일 세종대학교 광개토홀에서 열린 제1회 '2018 KABA국제아트&뷰티경기대회'를 공식 협찬했다.

올해 처음 개최된 KABA 국제 아트&뷰티 경기대회는 사단법인 KART 메이크업협회, 한국왁싱전문가협회, 한국패션타투협회, 한국뷰티속눈썹협회가 참여하고, 참가자 및 관계자 300여명이 참석하며 명실공히 K-Beauty를 세계에 알리는 국제대회로서 위상을 알렸다.

로미오코스 박다예 실장은 “반영구화장을 비롯한 메이크업, 왁싱, 타투, 속눈썹등 새로운 한국의 뷰티사업을 이끌어갈 전문가들을 양성하고 지원하는 첫 대회인 만큼 앞으로 KABA 국제 아트&뷰티 경기대회가 명실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국제대회로 성장하기를 기원하며 이번 협찬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또한 “로미오코스 픽스미도 앞으로 한국 뷰티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행사에 참여해 한국 뷰티업계와 동반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KABA 국제 아트&뷰티 경기대회에서 픽스미는 대회 참가자 전원을 위한 티셔츠 지원과 함께 홍보전시장을 별도로 마련하여 픽스미를 알렸다. 부스를 방문한 참가자들과 뷰티관계자들은 미국 FDA 승인과 유럽 REACH 테스트를 통과한 천연재료를 사용한 픽스미의 16가지 색소에 큰 관심을 보였다. 

픽스미는 이번 KABA 국제 아트&뷰티 경기대회 이후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InterCHARM Beauty EXPO 2018과  10월 11일부터 14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렸던 K-Beauty EXPO 2018에도 참가해 해외 바이어로부터 호평을 받는 등 한국 뷰티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픽스미는 앞으로 기존 16종 색소라인을 추가할 예정이라며 향후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색소브랜드로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