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페로몬 브랜드 앙부땅이 삼성역 코엑스에서 열린 ‘2018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INTERCHARM BEAUTY EXPO KOREA)’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18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는 ㈜서울메쎄인터내셔널과 리드케이훼어스(유) 주최로 열렸다. 최신 화장품, 미용 산업 관련 제품과 신기술을 한자리에서 선보였으며,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3층 C홀에서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진행되었다.

이번 전시에서 이성을 끄는 묘한 매력의 힘을 가진 페로몬 브랜드 ‘앙부땅’ 선보인 스킨큐어는 우수한 기술력과 아이디어에 관심이 높은 국내, 해외 바이어 및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앙부땅의 페로몬 라인 제품들의 경우 단순 컨셉만이 아닌 실제 페로몬인 ‘에스트라테트라엔올’과 ‘안드로스타다이엔온’이 함유된 점이 이목을 끌었으며, 자연 유래 성분으로 안전성이 뛰어난 ‘앙부땅 페로몬 하이드로 루브젤’, ‘앙부땅 페로몬 오일 루브젤’ 또한 많은 관람객의 관심을 받았다.

스킨큐어 관계자는 “성적 아름다움은 현대인들에게 매우 높은 관심사이며, 과학적 기술을 기반으로 성적 아름다움을 더욱 부각할 수 있는 ‘앙부땅’ 페로몬 제품들이 국내외 바이어들에게 주목을 받았다”며, “2018 인터참뷰티엑스포코리아를 통해 ‘앙부땅’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으며, 이번에 파악한 고객들의 니즈를 바탕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페로몬 화장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또한, “2004년 제주도를 기반으로 시작한 스킨큐어는 ‘가장 천연에 가까운 제품 개발’을 목표로 직접 연구·개발한 제품을 제조·판매하여 꾸준한 관심을 끌고 있다”고 덧붙여 설명했다.

한편 앙부땅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삐에로쑈핑 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