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XS
▲아이폰XS

그동안 정확한 국내 출시일 발표 없이 추측만 난무하던 아이폰 신형 3종 아이폰XS·맥스·XR의 출시일이 발표되었다.

SKT, LG, KT 이동통신3사의 정보에 따르면 아이폰XS·맥스·XR 출시일은 기기변경, 번호이동·신규가입 모두 오는 11월 2일로 발표되었다. 아이폰XS·맥스·XR 사전예약은 11월 26일부터 11월 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다만, 아이폰XS·맥스·XR 출고가 가격은 최소 100만원에서부터 최대 200만원에 근접한 가격을 형성하고 있어 이처럼 높은 출고가 가격장벽으로 인해 판매량을 예단하기 어려운 상황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업계에서는 출고가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한 대책을 강구하는 가운데, 106만 회원이 활동하는 '올댓폰'은 아이폰XS·맥스·XR 사전예약 시 사은품 혜택으로 정품 에어팟 100%지급, 출고가 가격 반값 및 무료와 1년 요금지원 기회, 아이패드, 돌체구스토 등 전자제품 사은품, 항공권 및 렌트카가 포함된 제주도 2인 자유여행권, 보조배터리 및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필수 스마트기기 포함 30종 사은품 제공 등을 지원해 이목을 끌고 있다.

또한, 사전예약 신청자에 한해 '우선 개통 서비스'와 '우선 배송 서비스', 사전예약 및 국내 출시일 정보 '무료 알림 서비스' 등 'VIP 혜택'을 함께 제공하고 있기에 높은 신뢰도와 최대 혜택으로 주목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올댓폰 관계자는 "아이폰XS·맥스·XR 국내 출시일을 손꼽아 기다려온 많은 회원 분들이 높은 출고가 가격을 해결해달라는 건의를 바탕으로 제휴 대리점들과 협의 끝에 사전예약을 통한 출고가 가격부담을 낮추는 기획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아이폰XS·맥스·XR 스펙은 A12 바이오닉 칩셋과 5.8~6.5인치에 이르는 디스플레이 스펙으로 기존 아이폰X 대비 20%가량 향상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디자인의 경우 아이폰X 디자인을 계승해 노치 디자인을 아이폰 시리즈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정체성)로 삼는 동시에 다양한 색상을 통한 색상 마케팅으로 고객층 확대를 노린다.

자세한 아이폰XS·맥스·XR 사전예약 및 출시일, 출고가 가격, 색상 등 정보는 KAIT 인증 업계 15년 차 정식 판매처 '올댓폰'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