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해서 믿을 수 있는 아기물티슈 브랜드 배냇짓이 10월 고객감사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10월 29일(월)부터 오는 31일(수)까지 배냇짓 공식 몰에서 단독 진행되며, 10월 한 달간 많은 사랑을 받은 감사의 특별기획전인 만큼 게릴라 이벤트 형태로 진행 중이다.

배냇짓 관계자는 “10월 한 달 동안 정말 분에 넘치는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감사함을 표현하기 위한 배냇짓의 특가전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알찬 구성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 보실 수 있게 하였다”고 전했다.

단 3일만 진행되는 이번 고객감사 기획전은 기존 소셜 이벤트나 기타 이벤트에서 볼 수 없던 특별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구매의욕을 한껏 올려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획특가는 최저 20%에서 최대 31%까지 할인된 가격에 패키지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100개 한정판매인 만큼 평소 배냇짓 물티슈에 관심을 갖고 있는 소비자라면 서두르는 편이 좋다.

한편, 아기물티슈 브랜드 배냇짓은 안전을 지향하고 소비자들의 신뢰와 믿음에 보답하고자 매월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제품 기획과 생산, 판매 모든 과정을 배냇짓 본사가 직접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믿음이 가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특히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18 한국품질만족도 1위(유아용품 – 아기물티슈 부문)와 스포츠서울이 주최한 2018 고객선호브랜드 지수 1위(유아용품 – 아기물티슈 부문)를 차지하면서 올해에만 두 개의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10월 고객감사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냇짓 공식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