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을 위한 수준별 맞춤 스마트 교육 콘텐츠 제공

초등 전과목 자기주도학습관 스마트에듀모아가 개설 지점 500호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스마트에듀모아는 23년간 초등 교육 프로그램만 만든 전문 기업 에듀모아가 만든 초등 스마트학습 프로그램이다. 디지털교과서 도입 등 스마트교육이 강화되는 가운데 국, 수, 사, 과 전과목 강의 탭강과 유아 및 초등 저학년의 기초학습을 위한 스펀지와 탭강, 계산력, 수학 심화 학습을 위한 계통수학 등의 맞춤형 스마트학습 프로그램으로 초등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을 돕는다.

단순히 스마트교육 프로그램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개인 학습 수준에 따른 맞춤 콘텐츠와 함께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달성하는 과정을 통해 올바른 공부습관을 길러준다. 문제풀이를 넘어 오답노트 작성과 틀린 문제 설명하기와 같은 개념 집중 학습으로 학생들의 사고력과 이해력을 향상시킨다.

개인교재를 자유자재로 편집, 출력해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자동채점과 오답노트 제공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교사들은 학생들의 학습 코칭에만 주력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또한 프랜차이즈가 이니기 때문에 간판이나 인테리어 제약이 없으며, 소자본으로도 창업할 수 있다. 태블릿PC 의무 구매 조항도 없어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태블릿PC나 컴퓨터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에듀모아 관계자는 “스마트에듀모아는 교사 의견 취합을 통해 프로그램과 교수법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는 맞춤형 수업을 그리고 교사들에게는 자동채점, 오답노트 등의 기능강화를 통한 손쉬운 관리툴을 개발해 제대로 된 초등 스마트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마트에듀모아 개설 및 학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