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년의 노하우를 가진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AKmall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AKmall ‘브랜드 위크’ 기획전은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AKmall 단독 모델 안마의자 이온(CMC-A6000)과 발마사지기 피치(CMF-650) 등 코지마 베스트 제품과 리퍼 제품들을 최저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AKmall BEST 피치 발마사지기(CMF-650)는 발바닥과 발등, 아킬레스건, 종아리가 한 번에 마사지가 가능한 4-IN-1 기능으로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며, 특히 에어셀이 아킬레스건을 꽉 잡아주고 발 앞쪽 두개의 지압롤러와 발 뒤쪽의 지압판이 움직여, 더욱 시원한 발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에어마사지 시 3단계 강도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편안한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일체형 리모컨과 각도조절 받침대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기능과 기상, 순환, 에너지모드로 이루어진 3가지 자동코스를 갖춘 발마사지기다.

코지마 안마의자 이온(CMC-A6000)은 135cm의 롱 L/S형 프레임으로 제작하여 허리, 등, 어깨는 물론 허벅지와 엉덩이까지 사용자의 뭉친 근육과 피곤함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마사지를 선사하며, 이온 안마의자의 분리형 팔커프는 기존 마사지부와 달리, 바깥으로 5cm 가량 더 넓게 제작되어 팔과 손을 분리해 보다 강력하고 섬세한 에어마사지를 선사한다.

또한, 마사지 시작 전, 사용자의 어깨 위치를 인식하는 센서와 최대 13cm까지 늘어나는 다리 받침이 사용자의 체형을 스캔하여, 신체에 밀착돼 최상의 마사지감을 선사하며, 2단계의 무중력 포지션기능으로 신체의 하중을 적절히 분산시켜 최상의 마사지감을 구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사이드 리모컨과 공간절약형 제로스페이스 기능, 메모리 기능, 세이프티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과 스마트 기능까지 갖춰 사용자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한층 더 높였으며, 음이온 기능으로 한층 더 쾌적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성비 좋은 안마의자다.

코지마 관계자는 “항상 뜨거운 관심과 호응 감사드리면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며 “자세한 사항은 코지마 홈페이지와 AKmal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