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19년 식품기사 및 식품산업기사 자격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2019 식품(산업)기사 필기 합격반’ 패키지를 선보이며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함께 제공한다고 밝혔다.

‘슈퍼특가’프로모션은 ‘이론 + 핵심 + 출제예상 문제풀이’까지 올인원 과정으로 구성된 ‘2019 식품(산업)기사 필기 합격반’ 패키지강좌를 구매한 수강생 중 400명 한정으로 기존 수강료에서 7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수강료 초특가 할인혜택이다.

또한 수강생의 합격의지를 북돋아주기 위해 합격다짐 및 합격수기를 작성하면 ‘문화상품권 1만 원 권’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에듀피디에서 선보이는 식품기사 및 식품산업기사 강의는 식품영양학 박사이자, 에듀피디 전임인 홍정훈 교수가 맡아 최신 기출경향과 시험의 빈출 주제를 중심으로 빠르게 개념을 총 정리해 영역별 핵심 출제 포인트를 파악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수강생들의 안정적인 합격을 돕는다.

특히 출제가 예상되는 빈출 문제유형의 집중 풀이를 통해 정확한 답을 찾고 실수를 줄이는 노하우를 제공함으로써 시험에 대한 감을 빠르게 잡을 수 있어 단기 합격을 노리는 수험생들의 호응이 크다.

식품(산업)기사는 식품영양학과, 외식조리학과 전공자들이 외식업계 및 관련 분야 취업 시 우대받을 수 있는 자격증으로, 시험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주관하며 정기시험은 연 3회, 필기와 실기로 구분‧시행된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식품기사를 준비하는 대부분의 응시생들이 졸업을 앞둔 취준생들이기 때문에 학습에 전념할 시간이 많이 부족한 경향이 있다”며 “에듀피디의 합격이 검증된 커리큘럼과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기초부터 심화까지 효율적으로 비용 부담 없이 학습한다면 높아진 난도에도 무난히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듀피디는 식품(산업)기사 단기 취득과정 외에도 식품 관련 전공자 및 현직자들의 응시 선호가 높은 ‘식품위생직 공무원 공채 및 경채(특채)’ 대비과정에 특화된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다.

‘슈퍼특가’ 프로모션의 상세한 혜택 내용과 식품(산업)기사 과목별 무료샘플강좌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