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렌탈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는 가운데 “티몬”에서 “11월 9일” “단 하루” “쿠쿠 정수기 렌탈” 시 사은품으로 “티몬 최대 20만 포인트 + 에어프라이어 추가로 증정”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쿠쿠 정수기는 내부 관로와 물이 나오는 코크등 외부의 살균 및 위생 관리가 화두에 등장하면서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으로 정수기 안팎 모두를 살균 할 수 있는 기술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매일매일 정해진 시간에 맞춰 규칙적인 살균이 가능하며, 소비자가 원할때마다 언제든지 즉시 살균도 가능하다. 

또한, 물이 나오는 외부 코크부터 살균수로 살균이 가능하고, 살균 후 추가 세척수로 씻어내 미생물과 물때를 깨끗하게 제거할 수 있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쿠쿠 인앤아웃 안심 직수형 정수기를 살펴보면, CP-PS011S/G, CP-PS021L/M, 얼음정수기 CP-N504HW, 소규모 사무실. 업소등에 저렴한 가격대로 이용이 가능한 일반정수기 CP-F602HW/SW, 쿠쿠 전기 분해 코크살균 냉온정수기 CP-OS601HW/SW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정수만 되는 직수 정수기 또한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프르다렌탈의 의하면, 요즘들어 초미세먼지가 연일 기사화 되면서, 공기청정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또한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쿠쿠 공기청정기는 초강력 타워형 컴팩트 디자인으로 8200개의 에어홀로 360도 서라운드 공기흡입이 가능하며, 전면, 양면, 4면보다 더 많은 공기를 청정할수 있는  쿠쿠제습 공기청정기 AC-24W10FW는  렌탈료 6개월 무료 행사를 진행중에 있다, 그 외 AC-12Y10FW 유선, AC-12YCL10FW 무선 도 있으며, 쿠쿠 자연 공기청정기 8평형으로 AC-09XH10FW도 있다. 

프르다렌탈 관계자에 따르면, 쿠쿠정수기 렌탈시 4개월 방문주기로 진행되는 일반형과 4개월마다 필터를 택배로 보내드리는 택배형과 의무사용 기간을 3년, 4년 선택이 가능해서 소비자들이 좀더 저렴하고 다양한 가격대에서 렌탈을 이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기간한정 이벤트 제품 CP-PS011NS/G, CP-F402HB/HS 모델이 있어 자세히 살펴보면 좋은 조건으로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행사도 진행중에 있으니 꼼꼼히 살펴보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르다렌탈 공식홈페이지를 검색하거나, 대표전화. 티몬, 카카오톡, 문자 상담등 1:1 친절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