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통계청이 발표한 '8월 온라인쇼핑 동향'에 따르면 지난 8월을 기점으로 온라인쇼핑 거래액이 1년 전 보다 19.6% 증가한 9조571억원에 이르렀다. 그 중에서도 음식서비스(82.5%), 가전•전자(29.1%), 음•식료품(26.2%) 등이 비교적 크게 증가해 분야별 기업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의 영향력을 체감한 기업들의 브랜드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오픈마켓 또는 종합몰 입점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만두커뮤니케이션은 오픈마켓과 종합몰 운영관리에 대한 전반의 서비스를 구축했다. 

만두커뮤니케이션의 오픈마켓, 종합몰 운영관리 서비스는 다양한 브랜드 솔루션이 등장하고 있으나 온라인 운영에 관련된 통합관리 서비스의 부재에 문제점을 해소하고자 기획된 것이다.  

기업은 만두커뮤니케이션의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입점부터 판매방법, 마케팅, 웹디자인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 받게 된다. 

특히 만두커뮤니케이션은 기업에 만족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 이미지 등을 고려한 마케팅 상품과 채널을 다양하게 활용할 예정이다. 각 시장의 특성과 공략법을 모두 파악한 전문가들이 상주하고 있기에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글로벌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중국을 타깃으로 플랫폼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는 ‘만두커뮤니케이션’은 다가오는 11월11일 중국 최대 할인행사를 앞두고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만두커뮤니케이션은 ‘2017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대상'에서 서비스 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