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현지에서 진행되는 제40회 ‘청두추계미용박람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어 화제를 모았다.

이 가운데 수분마스크팩 전문 그뤼너씨가 ‘제주용암해수라인’을 선보이며 중국 현지인들의 눈길을 사로잡아 우수한 성과를 기록했다.

1일1팩, 마스크팩추천으로 수요가 높은 제주용암해수라인에는 제주용암해수 아쿠아 앰플 마스크, 제주용암해수 토너, 제주용암해수 에멀전, 제주용암해수 앰플 등이 있다.

그뤼너씨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중국 현지인들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돕고, 1:1 맞춤 상담을 함께 진행했다”며 “중국 현지에서 30만불 가량의 제품 B2B(도매) 공급계약을 진행 중이다”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그뤼너씨의 수분마스크팩은 중국 소비자들과 대리상에게 높은 호응과 관심을 이끌어냈으며, B2C(소매) 1만 불 이상 판매를 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제주용암해수라인에서도 제주용암해수 앰플이 가장 높은 호응도를 얻었으며, 그뤼너씨 메신저에 친구추가가 1000명 이상으로 증가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

특히 최근 출시한 ‘제주용암해수 아쿠아토너, 에멀젼, 앰플’은 여성 관람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관계자에 따르면 기초 단계에서부터 탄탄하게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주어 저하 된 피부탄력과 건조함이 고민인 여성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5가지 히알루론산, 아데노신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보습, 미백, 주름개선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뤼너씨의 ‘제주용암해수라인’은 제품을 체험해 본 바이어와 관람객들의 제품 문의가 이어질 정도로, 중국 화장품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그뤼너씨는 성도지역 뿐만 아니라 충칭, 쿤밍, 상해 등 중국 각지에서 온 대리상들의 상담문의와 판매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2018 대만 타이페이 국제미용 화장품전과 중국 청두 추계 미용박람회(CCBE) 해외전시회에 참가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다.

여기에 다가오는 12월 12~14일 쿤밍에서 개최되는 쿤밍 국제 미용박람회에 참가하여 역량을 뽐낼 예정이다.
  
그뤼너씨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아오홍슈(小红书),위챗(微信)등 중국 온라인 SNS와 오프라인으로 끊임없이 소통하며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그뤼너씨의 수분마스크팩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타오바오, 11번가, 옥션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