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 뷰티 트렌드 리더 공개 투표로 선정,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 일으킨 진정패드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의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One Step Green Hero Calming Pad)’가 ‘2018 파우더룸 10월 히트아이템’ 패드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국내 최대 뷰티 커뮤니티 파우더룸에서 12년째 진행하고 있는 ‘이달의 히트아이템’은 파우더룸 카페, 포스트, SNS 등 총 8개 채널에서 활동하는 300만 뷰티 회원들이 공개 투표를 통해 카테고리별 베스트 아이템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코스알엑스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는 출시 2개월 만에 ‘파우더룸 10월 히트아이템’에 선정됐다.

코스알엑스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는 녹차수 베이스 75%와 5가지 자연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 주는 순한 각질 케어 패드로, 전 성분 ‘EWG All Green’ 등급을 받았다. 민감성 피부는 물론 건성, 지복합성, 고민 피부까지 모든 피부가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이 없는 데일리 패드이다.

출시와 동시에 뷰티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을 타며 1, 2차 품절 대란을 일으킨 그린패드는 미용 만화 된다의 사라사템으로 선정된 데에 이서 최근에는 국내 모바일 뷰티 앱 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최고 만족도 98%를 얻으며 또 한 번 인기몰이를 했다.

코스알엑스는 패드의 명가답게 일명 핌플패드라 불리는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와 ‘원스텝 모이스쳐 업 패드’에 이어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까지 연속으로 히트시키며 패드 시장의 독보적인 브랜드임을 증명하였다.

코스알엑스는 관계자는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믿음을 바탕으로, 그린패드가 이번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늘 고객들의 소리에 귀 기울인 결과 민감성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고, 빠른 시간 안에 많은 분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대중적인 패드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 라고 밝혔다.

한편, 코스알엑스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는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 원스텝 모이스쳐 업 패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