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NCSI 렌터카 서비스업 부문 1위 기념... 내달 31일까지

▲SK장기렌터카 이벤트 이미지
▲SK장기렌터카 이벤트 이미지

[이투뉴스] SK네트웍스(대표 최신원‧박상규)가 SK장기렌터카 상담 신청 고객과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회사는 SK렌터카가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렌터카 서비스업 부문 1위를 기념해 내달 31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SK장기렌터카 상담 신청을 완료한 고객은 ▶벤츠 E-Class 1대 ▶기아 스포티지 1대 ▶SK렌터카 한달 무료 시승권 11매 ▶SK단기렌터카 무료 이용권 222매를 추첨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SK렌터카 및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할인쿠폰은 상담 신청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올해 안에 장기렌터카 계약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차량 출고시 윈터 케어 세트(성에 제거제, 스프레이 체인 등)를 제공하고 차량 전면 선팅도 시공해 줄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SK매직 안마의자 1대 ▶SK매직 의류건조기 3대 ▶SK매직 공기청정기 7대 ▶SK렌터카 1개월 무료 시승권 11장 ▶차량 유리막 코팅 111대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참여는 SK렌터카 홈페이지(https://www.skcarrental.com)에서 가능하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SK렌터카가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렌터카 서비스 부문 1위를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SK를 대표하는 렌터카 사업자로서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렌터카는 올해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AI), 빅데이터, 가상현실(VR) 기술을 접목한 ‘SK장기렌터카 다이렉트’ 서비스를 선보였다.

▲SK장기렌터카 이벤트 경품 내역표
▲SK장기렌터카 이벤트 경품 내역표

임은서 기자 eunseo@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