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렌지기업은 천년순수홍삼이 오는 11월부터 현대백화점면세점 오픈에 맞춰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면세점에 입점된 제품은 ‘홍삼정’과 ‘홍삼진’이 주 라인이며 그 외 아이를 위한 ’홍아순수‘, 여성을 위한 ’진본연‘, 청소년을 위한 ’총명한‘ 등 30여가지 이상으로 운영품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천년순수홍삼은 현대백화점면세점 입점을 기념하여 증정행사, 시음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천년순수는 정관장과 나란히 현대백화점면세점 홍삼매장을 운영한다.

천년순수홍삼은 대표적인 고품격의 진한 홍삼 브랜드로 ‘4대 순수 12대 경쟁력’을 바탕으로 홍삼, 인삼의 특허를 무려 다섯 건이나 보유한 뛰어난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면역력 향상, 혈류개선, 노화방지, 피로회복, 기억력 증진 등에 좋은 홍삼의 주요 성분인 진세노사이드(사포닌)가 타 홍삼 브랜드 프리미엄급 제품 대비 최대 4배 이상 함유되어 홍삼 본연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고 진한 홍삼, 혈관에너지란 뜻으로 ‘혈홍삼’이라고도 불리고 있다.

 (주)오렌지기업 천년순수홍삼 관계자는 “몸에 이롭지 않은 무익성분은 일체 넣지 않았고 대신에 녹용, 흑삼, 유기농원료 등 몸에 이로운 유익성분을 높인 품질과 효능이 뛰어난 천년순수홍삼을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입점을 계기로 천년순수홍삼만의 고품격 홍삼시대를 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