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차별화된 NCS 매칭시스템을 도입해 미혼남녀 회원의 성혼율과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노블레스 수현 경증수 대표는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진행하는 NCS(국가직무능력표준)부문 개발위원으로 선정돼 NCS 개발에 적극 참여하여 도왔다. 이를 바탕으로 경 대표는 NCS를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 양성과 매칭시스템에 도입했다. 

이 결과, 노블레스 수현은 안정적이고 신뢰도 높은 매칭 서비스,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은 물론 성혼율까지 높여 결혼정보업계에서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해당 결혼정보업체는 임원진이 삼성그룹 출신으로 구성돼 있어 국내 자산가, 사회고위층, CEO, 전문직 종사자 등의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회원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다. 

아울러 노블레스 수현은 정직한 기업문화 조성과 사회공헌 활동을 위해 무분별한 회원가입 유도를 금지하고, 3일 안에 탈회금 지급을 시행하는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 준수하고 있다. 이에 높은 소비자 만족도와 신뢰도를 유지 중이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서보성 부사장은 “결혼을 희망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안정적인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NCS 매칭시스템을 도입했다”며 “도입 후 고객 만족도가 높아 앞으로도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재혼을 희망하는 남녀를 위한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올바른 결혼정보문화 정착을 위해 결혼정보회사비용,후기,등급 바로알기 캠페인을 실천하고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새로운 만남을 희망하는 남녀를 위한 다채로운 테마의 프라이빗 파티 및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11월 스페셜 이벤트로 ‘11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가을 愛 사랑’, 11월 프라이빗 파티 ‘A Winter Night Party’ 등에 참가할 미혼남녀를 모집하고 있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