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실내 데이트 코스로 인기 만점인 만화카페창업이 겨울방학 시즌 극성수기를 맞아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만화카페 벌툰의 사업설명회가 만석을 달성 중이다. 이에 벌툰은 11월 19일과 26일에 추가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코앞으로 다가온 내달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는 추운 날씨와 겨울방학 등으로 인해 만화카페 극성수기 시즌이다. 때문에 겨울방학이 시작되기 전에 만화카페를 오픈하려면 11~12월 동안 만화카페에 대한 정보수집, 사업설명회 참관, 점포선정, 공사 등의 준비를 마쳐야 한다. 그로 인해 겨울방학 극성수기 매출을 직결로 맞이하면서 방학이 끝난 봄, 여름에도 단골손님으로 인해 안정적인 매출이 가능하다.

이에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에서는 겨울방학 극성수기 시기에 맞춰 오픈 후 안정적인 매출을 누리려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11, 12월 동안 창업정보, A급 점포, 인테리어 시공 등을 신속하면서도 완벽하게 진행하여 겨울방학 전 창업 및 홍보를 마치도록 하고 있어 본사에서 열리는 사업설명회에 대한 문의가 늘고 있다.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은 무료사업설명회 개최를 통해 예비창업주들에게 정보제공 및 맞춤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겨울방학 매출 특수를 노리는 예비창업자들로 인해 만석을 달성해 업계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는 후문이다. 지난설명회 신청건수는 100명을 넘어섰으며 사업설명회 당일에도 약 30팀이 넘는 예비창업자들이 방문했다.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의 인기비결은 실질적인 창업정보 제공과 다양한 혜택 때문이기도 하다. 업체는 사업설명회시간과 함께 1:1 무료창업컨설팅까지 제공하며 참석한 예비점주에게 SNS마케팅, 오픈홍보비, 도서도난방지기계와 프로그램 등을 무상지원하는 등 약 2,000만원의 창업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예비점주들에게는 SNS 무상 추가 홍보, A급 점포 우선 입점 기회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예비창업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사업설명회 만석을 달성하게 돼 기쁘고 보다 많은 정보와 혜택을 드려야 한다는 책임감이 든다"며 "겨울방학 극성수기 매출을 잡으려는 예비창업자들의 사업설명회 개최 문의가 연일 쇄도하고 있어 오는 11월 19일, 24일 오후 4시 30분에 추가 설명회 개최를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덧붙여 "갈수록 사업설명회당일계약 비율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나 선착순 30명까지만 신청을 받아 사전 예약제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여를 원할 경우 홈페이지에서 보다 빠른 신청을 해야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